나루니 섬....


귀엽조...로아에는 귀여운것들이 참 많은거같아요.


나루니는 귀엽지만 도망을 잘 가서 귀찮은 녀석인데요 


저는 이 자리에서 30분?도 안걸려서 101마리를 다 잡았네요



1.나루니 섬 위치


나루니 섬은 프로키온의 장막 너머에 있기때문에


섬의 마음 15개를 얻어야 갈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엔 폭풍우 해역, 세이렌 해역이 있으니 바크스톰으로 가시면 될거같네요.


바크스톰은 베른 메인퀘스트를 다 클리어하시면 얻을 수 있습니다.

(꼭 바크스톰이 아니여도 됩니다 ㅎㅎ)


다만 가는길에 내구 수리할곳이 별로 없기때문에 추천드리는거예요


2.나루니 섬의마음


나루니 섬에 입장하면 일반퀘를 할 수 있는데


클리어 하면 바로 101마리를 잡으라는 퀘를 줍니다.


클리어 하면 바로 섬의 마음! 간단하죠


나루니는 때려서 잡는게 아니라 G (상호작용키)로 잡는건데요.


자꾸 움직여서 불편합니다.



하지만 제 캐릭터가 서있는 곳에서 대기하다가


파란곳에 나루니가 오면 잡으러 가시면 됩니다.


이 외에도 여러 꿀자리가 있겠지만. 섬 입구 앞이고


쉬엄쉬엄 하기 좋기에 추천드려요




이건 공략이라고 하기도 애매하네요!...



모두 득맘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