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건 뭐...


스타로드의 우주선 안에 토니와 네뷸라가 갇힌것 같은데요


왜 타이탄에서 떠난건지 궁금하네요 토니의 능력이면 감자 심을정도 되지않나? (감자 싹이 없었을수도.. 아니면 마션 안봤거나)


나노입자도 결전당시 손상되고 복구를 못한건지 ... 네뷸라와 얼마나 친구가 되었는지도 궁금하네요 ㅋㅋㅋ


네뷸라는 몸이 대부분 기계라 살아남을것 같긴한데.. 타임스톤이 아니라면 이 둘을 구할 능력자는.....


캡틴마블정도? 뜬금없이 가오갤2 쿠키에 나온 아담이라던가?? ㅋㅋㅋㅋㅋ


내일 죽을건데 잠들면서 페퍼꿈을 꾸겠다는건 대사가 정말 멋지네요... 꿈이라는게 맘대로 안되는건데 말이죠


당신 꿈을 꾸면서 죽고싶은데, 그렇게 하겠다는거잖아요. 


타노스는 걸음걸이가 힘들어보이고, 핑거스냅의 부작용인가봐요


호크아이는 다들의 예상대로 가족을 잃고(?) 로닌이 된거같은데요 , 사람도 막 죽이나 봅니다.


배너 캡틴 냇은 같이 살고있는걸로 보이는데, 아니면 배너만 따로 다른 시설에서(혹은 로디랑) 살고 있는걸수도 있겠네요


마지막엔 역시 웃음을 챙겨주는 스콧랭이 히든카드로 등장했네요 


양자영역에서 어떻게 돌아온건지 궁금하지만 그건 뭐 딱히 넣을 껀덕지가 없잖아요, 그냥 여차저차해서 돌아왔단게 중요한거지


중간에 캡틴이 '이 방법 밖에 없다'는게 랭과 만난 후의 대사인지 만나기 전에 대사인지도 궁금하네요 


제가 마블 영화를 본지 이제 10년이 넘어가네요 딱 MCU 나이랑 똑같죠... 똑같을 수 밖에 없죠.


ENDGAME이라는 단어가  저한테는 좀 슬프네요


이 영화를 마지막으로 계약이 끝나는 배우도 많은데 (나타샤는 솔로무비가 남은걸로 아는데)



제 나이의 거진 2분의1을 같이했는데... 너무 아쉽기도하고 그동안 난 뭐했나 싶기도하고 ㅋㅋㅋ.....


그러고보니 스탠리옹이 돌아가셔서 이번영화에 나오실지 안나오실지 모르겠네요.. 촬영은 돌아가시기 전에 했으니 나오셨을수도...


(정보 :  엔드게임에 이어 스파이더맨 파프롬홈까지 다 촬영하셨다네요 )




트레일러 한줄평은 





또 어떻게 기다리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