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2009년 ~ 2017년까지 방영한 프로그램인데

 

정말 잘 봤어요 열심히 봤고

 

뭐 중간에 개인적인 취향에 안맞는 커플들은 안보기도 했죠.

 

이 TOP3는 개인 취향입니다. 님들이 좋아하는 거 모를 수도 있어요.

 

 

 

 

 

TOP3

 

정용화 - 처음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a.k.a 반말송

 

정용화랑 서현커플이 나왔을때 나온 노래인데요

 

정용화가 기타를 잘치고 서현이 기타를 못쳐서 용화에게 배우는 내용이었는데

 

서현이 반말을 전혀 안하기 때문에 그에 관련된 얘기로 진행하다가 나온 노래였던걸로 기억해요

 

용서커플 ㅜㅜ 

 

 

이때 고등학생때라

 

질투심에 꿈에도 나왔었죠. 서.현.조.아

 

사실 지금에서야 깨달은건데. 지금 제 나이의 시선으로 저때 서현을 보면 답답하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답답이

 

그리고 볼살이 안빠져서 찐빵같아서 귀여웠는데.. 마치 지금의 혼다 히토미처럼요

 

 

 

 

TOP2

 

 

조권 - 고백하던 날

 

이 노래는 조권 가인이 이사하던날 즉석에서 작곡했던 노래예요. 오늘은 이사를 한날~ 

 

이 부분이 유명(?)해서 샤이니가 하기도했고..

 

첫 부부송에는 못들어갔지만 나중에 솔로곡으로 나왔는데

 

가인이 몰래 댄서로 등장하는 이벤트도 하고 영상쪽으로는 이게 1등이 아닌가 싶네요

 

 

 

 

가인이 몰래카메라 했던 영상도 있더라구요 

 

여담으로 지코가 했던 댄스중에서

 

 

 

요런게 있는데  조권의 고백하던날에서 먼저 나온게 아닌가... (물론 따로있겠죠 뇌피셜입니다)  지.코.조.아  솔.메.조.아

 

억지로 붙여보았습니다 ^^7 

 

 

 

 

 

TOP1

 

조권 가인 -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우사됐)

 

이'권' 뭐 당연한거였죠

 

 

 

 

 

 

크리스마스 캐롤 컨셉으로 나온 노래인데요

 

위에 조권이 이사하던날을 2009년 11월~12월쯤에 불렀는데 

 

그때  그걸 가지고 브아걸 - Sign의 작곡가를 찾아가서 부탁했는데 

 

1도 안넣고 우사됐을 작곡했죠 (라고 알려져있지만 사실 브아걸 멤버 제아가 작곡한 곡을 편곡했던거라네요)

 

그리고 고백하던날은 2010년 9월에 솔로곡으로 나온거에요

 

 

지금 들어도 좋은 노래네요 정말루다가.... 

 

 

이 노래를 들으면 그 시절이 생각나는데 저만 그런가요? 마치 Let it go를 들으면 겨울왕국이 개봉하던 추운 겨울날의 차가운 공기가 생각나듯이

 

노래도 음식처럼 '어떤 기억'을 소환하는거같아요 , 어떤 맛에 옛날 소중했던 기억이 담겨있고 어떤 소절에도 마찬가지죠

 

하여튼 정말 소중한 노래랍니다.

 

이 외에도 쀼커플의 노래도 유명한데요 육성재랑 조이가 또 한 매력이여야지요 ;

 

---------------------------------------------

 

 

오랜만에 추억의 우결을 소환해봤네요.. 재미도 있었지만 문제도 컸던 프로였는데요. 가끔 그립네요

 

이번엔 리얼리티를 살려서 다시 해줬으면 하는 맘도...

 

 

 

그럼 이만 

 

 

 

 

 

 

 

 

+ Recent posts